2016년 1월 20일 수요일

베리타스, 가트너 매직쿼드런트 아카이빙 부문 12년 연속 ‘리더’

올해도 베리타스 엔터프라이즈 볼트가 선두제품으로 인정받았네요. 이제는 이메일 아카이빙 분야가 아니고 EIA(Enterprise Information Archiving) 부문으로 변경되었네요. 최근에 기업내에서 소통하는 채널이 다양해지고 비정형데이타에 대한 Archiving 요구도 증가해서 나타는 현상입니다. 하지만, 마케팅 자료라는 것을 감안하시고, 국내 시장에서는 성능 좋은 어플라이언스제품이 조용히 이메일 아카이빙 점유율을 늘리고 있습니다.

======================================

[디지털데일리 백지영기자] 베리타스테크놀로지스(www.veritas.com)는 가트너의 ‘2015년 매직 쿼드런트’ 보고서에서 12년 연속으로 기업 정보 아카이빙(Enterprise Information Archiving · EIA) 부문 ‘리더(Leader)’로 선정됐다고 12일 밝혔다. 리더 부문에는 베리타스 이외에도 마임캐스트, 휴렛패커드엔터프라이즈(HPE) 등이 이름을 올렸다. 
최근 시만텍과 분리된 베리타스테크놀로지는 기업 데이터 관리 분야에 집중하고 있다.
가트너는 이메일, 소셜 미디어, 파일 공유 서비스 내 저장 파일, 정형 데이터 등 기타 콘텐츠 유형에 대한 아카이빙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벤더를 평가해 이번 결과를 발표했다.
베리타스테크놀로지의 ‘베리타스 엔터프라이즈 볼트(Veritas Enterprise Vault)’는 이메일 콘텐츠 탐지의 선두 제품으로 인정받는 등 컴플라이언스, e-디스커버리 및 데이터 보존 관리 서비스를 고르게 제공하는 있는 점을 높게 평가 받았다는 설명이다.
이밖에도 클라우드 기반의 서비스인 베리타스 엔터프라이즈 볼트 닷 클라우드(Veritas Enterprise Vault.cloud)를 통해 최근 검색, 태깅, 증거 보존, 내보내기, 검토 등 업그레이드한 e-디스커버리 기능을 추가했다.
그렉 무스카렐라 베리타스 정보 인텔리전스 수석 부사장은 “베리타스는 새로운 트렌드를 예측하고 고객이 보유한 데이터 자산에서 새로운 인사이트를 확보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하는데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